지속인프라

창업전략

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.

홈 > 지속인프라 > 상생경영

01. 패밀리 지원 활동

  • 가맹점 간담회
  • PRM 시스템
  • 마케팅 위원회
  • 가맹점 운영 위원회
  • 주 1회 (최소) 슈퍼바이저 방문

02. 즉각적인 패밀리 문제 해결 시스템

패밀리요청사항 등록>시스템에 의한 담당자 통보>12시간 내 담당자 출동

03. 10년 이상 운영 가맹점 자녀 학자금 지원

04. 경영전문가 슈퍼바이저를 통한 지원

슈퍼바이저 : 완벽한 사업지식을 갖춘 최고의 전문가

슈퍼바이저 6대 강령

  • 1. 24시간 통화대기
  • 2. 매일 전 가맹점 전화통화
  • 3. 매주 1회 가맹점 방문
  • 4. 전 가맹점의 NFC진행
  • 5. 전 가맹점 전단지 월 2만매 이상
  • 6. 전 가맹점 리뉴얼, 리로케이션 실시

슈퍼바이저의 역활=가맹점QCS관리, 마케팅지도, 새로운 지식전달 + 최대 매출유도, 가맹점의 성공보장